70%의 기본 교재는 창업진흥원과 중소기업청 교육전문인의 컨설팅과 쿠익영어 연구소 약 20여명의 영어교육 전문인의 협업으로 성공리에 자체제작(R&D)하였습니다. *약 1000여명 교육생의 정밀한 분석 데이터(6가지 특성 : 성, 성향, 나이, 수준, 성격, 목적)를 기반하여 제작됨
30%의 맞춤교재는 교육생의 특정한 관심사 및 성향을 고려하여 수강 기간 중 자체 제작(R&D)하여 가르칩니다. * 예를 들어, 교육생의 꿈이 야구선수 라면 야구에 관련한 학습자료를 추가 제작해 가르칩니다. 또한, 교육생의 성격이 소심한 성격이라면, 수업방식을 자기 표현 보다는, 타인을 표현하는 교육법을 설정합니다.
정부지원 선정기업 확인서_1차
(창업진흥원&중소기업청 주관)
정부지원 선정기업 확인서_2차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 주관)
정부지원 선정기업 확인서_3차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 주관)
어린이편
어린이편
청소년부
청소년부
성인부(왕초보)
성인부(왕초보)
성인부(특화)
성인부(특화)
교육목표어린이 영어회화의 핵심은 바로 '재미와 탄탄한 기초'입니다. 어린이들은 재미가 없으면 쉽게 흥미를 잃어버립니다.그렇기 때문에 놀이 위주의 수업을 통해 어렸을 때부터 영어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안겨주면서 유창한 회화를 위한필수단어와 표현들을 학습합니다.
교육방법스토리리팅, 챈트, 파닉스, 역할놀이, 인형놀이, 낱말카드, 단어게임
대상예비 초등 1학년 ~ 초등 6학년
입을떼는 스토리 영어 |
C1 | 스토리중심 |
---|---|---|
주제중심 | ||
입을 떼는 파닉스 영어 |
C2 | 기본소리 |
C3 | 알파벳 단모음 | |
C4 | 장모음, 이중자음, 이중모음, 기타규칙 | |
거부감 NO 자신감 UP |
C5 | 노는 영어(1단계) |
C6 | 노는 영어(2단계) | |
C7 | 노는 영어(3단계) | |
C6 | 만약에 내가 이런 사람이라면? | |
C7 | 게임 영어 | |
통역/번역 활동 |
C8 | 통역원 양성 훈련 (기본편) |
C9 | 번역 훈련 (기본편) |
영어의 기초(파닉스, 단어, 문법, 기본회화)를 다질 수 있으며,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학습을 진행합니다.
입을 떼는 주제회화 영어 |
U1 | 패턴으로 익히는 영어 |
---|---|---|
U2 | 토론으로 익히는 영어 | |
U3 | 꿈 찾기 영어 | |
입을 떼는 키즈 활동 영어 |
U4 | 액티비티 및 교구 활동 |
U5 | 노래 영어 | |
U6 | WDUD 영어 (중급 생활영어) | |
U7 | 노는영어 (4단계) | |
패턴 스토리 리딩 |
U8 | 스토리 패턴 익히기 |
U9 | 창의적 사고패턴 영어 학습편 | |
통역 / 번역 활동 |
U10 | 통역원 양성 훈련 (중급편) |
U11 | 번역 훈련 (중급편) | |
C8 | 통역원 양성 훈련 (기본편) | |
C9 | 번연 훈련 (기본편) |
기본 이상의 실력까지 어휘력을 높이고, 이를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대화가 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입을 떼는 어휘 영어 |
U12 | 어휘 탄탄 학습 (어린이편) |
---|---|---|
U13 | 어휘 쑥쑥 학습 (어린이편) | |
입을 떼는 발표 영어 |
U14 | 킹스피치 영어 |
U15 | 발표의 왕 영어 | |
매스컴 영어 |
U16 | 입을 떼는 노래 영어 |
U17 | 어린이 신문/잡지 영어 | |
U18 | 어린이 영화 영어 | |
입을 떼는 멘토링 영어 |
U19 | 꿈 찾기 영어 |
통역/번역 활동 |
U20 | 통역원 양성 훈련 (고급편) |
U21 | 번역 훈련 (고급편) |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말할 수 있고, 일상 대화에서 높은 어휘력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교육목표청소년기는 빠른 변화와 성장, 빠른 변화와 성장, 지적 사고력이 형성되는 시기입니다. 사고력이 형성되면서 여러주제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 주제별로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는 법을 학습합니다. 이를 위해, 교육생의 하루 일과를 영어로 충분히 설명할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린 후, 여러 주제별로 생각을 주고 받는 토론 수업을 진행합니다.
교육방법스토리리딩, 육하원칙 영어, 생활정복회화, 멘토링, 역할놀이, 패턴학습 기타 등등
대상중학교 1학년 ~ 고등학교 3학년
입을 떼는 청소년 기초회화 |
I1 | 생존영어 학습 |
---|---|---|
I2 | 생활영어 학습 | |
I3 | 여행영어 학습 | |
I4 | 미래영어 학습 | |
입을 떼는 청소년 토론영어 |
I5 | 기본 토론어휘 영어 (정리편) |
I6 | 주제별 생각 정리 영어 | |
I7 | 논리 영어 |
영어의 기초(파닉스, 단어, 문법, 기본회화)를 다질 수 있으며,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학습을 진행합니다.
내신관리 특화과정 (특화과정) |
I8 | 학교영어 회화 관리편 |
I9 | 학교영어 점수 관리편 | |
I10 | 학교영어 단어 응용편 | |
I11 | 학교영어 문법 활용편 | |
입을 떼는 멘토링 영어 |
I12 | 꿈 찾기 영어 (중급편) |
I13 | 난 이런 사람이 될 꺼야! – 직업편 | |
I14 | 난 이곳에 갈 꺼야! – 여행편 | |
I15 | 난 이런 삶을 살 꺼야! – 생활편 | |
입을 떼는 어휘 영어 |
I16 | 육하원칙 영어 |
I17 | 강세/억양 영어 | |
I18 | 어휘 탄탄 학습 (청소년편) | |
I19 | 어휘 쑥쑥 학습 (청소년편) |
기본 이상의 실력까지 어휘력을 높이고, 이를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대화가 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글로벌 리더십 영어 |
I20 | 글로벌 영어 – 대화편 |
I21 | 글로벌 영어 – 매너편 | |
I22 | 글로벌 영어 – 주제편 | |
I23 | 글로벌 영어 – 행동편 | |
스토리 텔링 영어 |
I24 | 스토리 텔링 패턴영어 |
I25 | 스토리 기본 구조 학습편 | |
I26 | 논리적 사고 활용 영어 | |
스피치와 발표영어 |
I27 | 스피치 기본구조 (유형분석편) |
I28 | 스피치 활용하기 | |
I29 | 파워 스피치 적용하기 (킹스피치) | |
I29 | 발표의 기본구조 (유형분석편) | |
I29 | 발표 적용 및 활용하기 | |
통역/번역 활동 |
I30 | 통역원 양성 훈련 (고급편) |
I31 | 번역 훈련 (고급편) | |
I32 | 통역 적용 활동 – ‘캠프현장 편’ |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말할 수 있고, 일상 대화에서 높은 어휘력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교육목표대다수의 사람들은 아직도 왕초보 영어에 머물러 있습니다. 왕초보이기에 나에게 맞는 영어학습을 알기 어렵습니다. 문법부터 이야기하니 재미가 없고 계속 제자리 걸음합니다. 영어라는 언어의 구조를 이해하여 문장구조를 체득하고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모두고루고루 학습을 해야합니다. 나의 의사를 영어로 표현할 수 있으려면 영어가 재밌어야합니다. 어렵지않게 차근차근 원어민 아이가 영어를 알아가는 것 처럼 학습합니다.
교육방법입을 떼는 생활영어, 왕초보 문법, 그래머스피크, 기초탄탄영어 기타 등등
대상20세이상
입을 떼는 생활영어 |
CA1 | 왕초보 생활영어 (기본 이해편) |
CA2 | 왕초보 생활영어 (기본 활용편) | |
CA3 | 왕초보 생활영어 (기본 적용편) | |
입을 떼는 문법/구조 영어 |
CA4 | 기초 영문법 |
CA5 | 기초 어휘 분석 | |
CA6 | 문장 구조 파헤치기 | |
입을 떼는 단어/숙어 |
CA7 | 기초 생활영어 (단어편) |
CA8 | 기초 생활영어 (숙어편) | |
CA9 | 입을 떼는 단어/숙어 활용하기 |
영어의 기초(파닉스, 단어, 문법, 기본회화)를 다질 수 있으며,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학습을 진행합니다.
주제 활용하기 |
CA10 | 나의 하루영어 분석하기 (유형분석편) |
CA11 | 나의 하루영어 활용하기 (적용 및 활용편) | |
CA12 | 나의 생각영어 분석하기 (유형분석편) | |
CA13 | 나의 생각영어 활용하기 (적용 및 활용편) | |
입을 떼는 여행 영어 |
CA14 | 여행영어 기본패턴 파헤치기 |
CA15 | 여행영어 단어/숙어 활용하기 | |
CA16 | 여행영어 현장 적용하기 | |
입을 떼는 어휘 영어 |
CA17 | 기본 육하원칙 영어 |
CA18 | 기본 강세/억양 영어 | |
CA19 | 어휘 탄탄 학습 (왕초보편) | |
CA20 | 어휘 쑥쑥 학습 (왕초보편) |
기본 이상의 실력까지 어휘력을 높이고, 이를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대화가 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입을 떼는 현장적용 영어 |
CA21 | 나의 현장적용 영어 (유형분석편) |
CA22 | 나의 현장적용 영어 (활용편) | |
입을 떼는 논리적 의견영어 |
CA23 | 나의 의견 말하기 영어 (유형분석편) |
CA24 | 나의 의견 말하기 영어 (활용편) | |
입을 떼는 발표영어 |
CA25 | 나의 발표 영어 (유형분석편) |
CA26 | 나의 발표 영어 (활용편) | |
CA27 | 발표용 단어 및 숙어 파헤치기 – 부록 |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말할 수 있고, 일상 대화에서 높은 어휘력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교육목표성인부 교육생들의 수강동기는 기초회화 학습부터 영어면접 또는 비지니스 영어까지 다양합니다. 핵심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놀이위주의 수업은 성인들에게 맞지 않는단 겁니다. 성인부 교육생은 자신의생각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싶어합니다. 이를 위해 성인부 생활회화 표현들을 학습하고 자신의 생각을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도록 영어의기술적인 패턴들을 학습합니다.
교육방법수다영어, 패턴학습, 성인생활회화, 비지니스 영어, 영어면접 기타 등등
대상20세이상
입을 떼는 필수회화 |
A1 | 필수표현 파헤치기 (유형분석편) |
A2 | 필수패턴 파헤치기 (유형분석편) | |
A3 | 필수 영어회화 (단어/숙어편) | |
A4 | 필수 영어회화 활용하기 | |
입을 떼는 수다영어 |
A5 | 주제별 수다영어 |
A6 | 상황별 수다영어 | |
A7 | 논리적 수다영어 | |
입을 떼는 여행영어 |
A8 | 여행영어 파헤치기 (유형분석편) |
A9 | 여행영어 단어/숙어 (학습편) | |
A10 | 국가별 여행영어 파악하기 (비교분석편) | |
A11 | 국가별 여행영어 활용하기 (활용편) |
특화된 목적에 따른 영어수업을 진행하므로 교육생이 목표한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맞춤형 수업이 진행됩니다.
토론 영어 | A12 | 토론 기본구조 활용영어 (심층분석편) |
A13 | 논리적 토론구조 활용영어 (심층활용편) | |
A14 | 토론용 단어/숙어 학습편 - 부록 | |
면접 영어 | A15 | 면접 기본구조 활용영어 (심층분석편) |
A16 | 논리적 면접구조 활용영어 (심층활용편) | |
A17 | 면접용 단어/숙어 학습편 – 부록 | |
면접 영어 | A18 | 직장 기본 생활영어 (유형분석편) |
A19 | 논리적 직장 생활영어 (심층분석편) | |
A20 | 직업별 생활영어 학습하기 (비교분석편) | |
A21 | 나의 직장영어 적용하기 (활용편) | |
발표 영어 | A22 | 발표영어 기본구조 이해 (학습편) |
A23 | 발표영어 어휘력 높이기 (어휘편) | |
A24 | 발표영어 심층 활용하기 | |
A25 | 모의 발표 학습하기 |
기본 이상의 실력까지 어휘력을 높이고, 이를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대화가 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시사영어 | A26 | 국내/국제시사 활용회화 |
A27 | 국내/국제시사 심층논리적 활용회화 | |
A28 | 국내/국제 시사용어 정리 및 학습하기 – 부록 | |
비즈니스 영어 |
A29 | 국내/국제 시사용어 정리 및 학습하기 – 부록 |
A30 | 상황별 비지니스 영어 학습하기 | |
A31 | 비지니스 실전영어 파헤치기 | |
통역/번역 활동 |
A32 | 통역원 양성 훈련 (성인편) |
A33 | 번역 훈련 (성인편) |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말할 수 있고, 일상 대화에서 높은 어휘력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학습을 진행합니다.
수업이 일단 재미있다고 하네요.영어에 미숙한 제 아이가 원어민 선생님하고 수업을 얼마나 잘 할 수 있을까 했는데, 맞춤형 과정이어서 그런지 크게하기 싫다 거나 수업을 어려워 했던 적이 없던 것 같아요.잘 시킨 것 같아요.
2018.03.24 / 전상진(초등6) 학부모 / 포항 북구
레벨테스트 때 저희 아이에 대한 관심사라 던지 좋아하는 것 또는 싫어 하는 것에 대해 에 대해 꽤 구체적으로 물어보셔서 왜 그렇지 생각 했었는데, 맞춤형 교육과정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축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축구 관련 내용들이 수업시간에 많이 다뤄 지는 것 같아요. 보내주신 월별 영상 보니 알 수 있더군요. 그래서 저희 아이도 재미있게 잘 하고 있어요.
2018.11.04 / 윤예림(중등1) 학부모 / 고양시 일산 서구
교재가 종이가 아니라 화상으로 공유가 되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집중을 더 잘 하는 것 같아요.
2017.06.13 / 김정훈(초등3) 학부모 / 성남 수정구
저희 아이는이제 막 중학교들어 갔어요. 말하기를, 학교에서 배웠던 내용하고쿠익영어에서 배우는 내용이 상당부분 연결이게 좋았어요. 왜냐하면 솔직히 학교 점수도 이제 신경 쓰게 되는데, 회화와 함께 관리되고 있어서요.
2018.04.027 / 여민성(중등1) 학부모 / 서울 서초구
솔직히 처음에 쿠익영어 시작 할 때, 학교 영어 점수에 대해 신경을 안 쓴 건 아니에요.영어는 말하기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 하면서도요. 그런데 쿠익영어 시작하고 점점 학교 점수가 상향화 되었어요. 참고로 저희 아이는 쿠익영어 1년 정도 수강 중입니다. 그리고 다른 영어학원은 전혀 보내지 않고 있어요. 쿠익영어 만족합니다. 갑사합니다.
2017.03.12 / 심성은(중등3) 학부모 / 서울 은평구